데메니
데메니さんの回答
소라는 아주 어릴 적부터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어려워 했습니다. 따라서 늦어도 초등학생 때부터는 혼자 다녔을 듯하네요. 그리고 참고로 고등학교 2학년이 되기 전까지는 친구기 적다기보다 없는 편에 더 가깝습니디!
데메니
匿名で데메니さんに
メッセージをおくる

데메니さんの過去の回答